컨택센터 부가서비스
컨택센터 부가서비스
녹취
정확한 업무 처리를 위해 모든 통화내용 실시간 전수녹취
관리자 페이지 제공으로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
모든 수 / 발신
자동 녹취
회사번호로
연결되는 전화를
휴대폰으로 통화
전화번호, 시간별 이력
조회 다운 및 PC,
모바일 청취 가능
일괄 / 개별 다운로드 가능
MP3파일제공
전체 회선에
대한 이력 관리 기능
녹취사용량
녹취통계 확인 가능
FTP / SFTP
전송가능
통화중
별도 부분 녹취가 필요할
경우 가능
(서비스 예정)
콜백
(무조건 콜백 / 선택 콜백)
상담직원과 통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회신번호를 남기고 통화 요청하여 유연하게 운영
콜백번호 실시간 확인 가능
관리자 페이지에서 리스트 확인 가능
콜백경로 모니터링 가능
콜백 회신 메모 가능
모바일 어플 확인 가능
콜백 옵션
- 01. 무조건 콜백
- 고객과 연결이 되지않는 모든 통화를 무조건 콜백처리
- 02. 선택 콜백
- 안내멘트로 현재 상태를 안내 후 고객이 선택 처리
신속한 고객 응대 가능
콜백 UI
콜백리스트 확인 및 메모 가능하며
전화아이콘 클릭시 고객연락처로 자동연결
통화중 대기
시스템이 자동으로 통화 가능 상태의 상담원을 지속적으로 체크
연결상태가 되면 고객과 상담원 자동 연결
통계
ACD호 통계
CRM통계
IVR통계
그룹별 통계
상담원별 활동 통계
상담원 실적 통계
상담 유형별 처리결과
상담 유형별 통계
영상상담 통화시간
영상상담 호통계
콜센터 일일 실적
통화시간
통계 UI
콜센터 상담사의 세부적인
통계내역을 확인 가능
통합상담
여러 채널로 분산된 메신저를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모두 연동하여 한번에 운영 / 관리 가능
전화상담 | 문자 상담 | 카카오채널톡 | 네이버톡톡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고객 DB관리 상담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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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거로운 CS관리 한번에 관리 가능
통합상담 좌측 화면 UI
화면 3분할 구성
상담원의 실시간 메시지 유형과
담당자 처리 상태를 확인 가능
통합상담 중간 화면 UI
화면 3분할 구성
모든 상담원이 접수 상태를 공유 가능하며,
고객1명에 다수 상담원 동시 상담 가능
통합상담 우측 화면 UI
화면 3분할 구성
실시간 대화 중 자주 쓰는 문구나
메모 등 편의 기능 사용 가능
문자메시지
문자 / 대량문자 (SMS / LMS / MMS) | MO SMS (전국대표번호 문자) | 예약문자 | 카카오알림톡 |
SMS : 단문 메시지서비스 LMS : 장문 메시지서비스 MMS : 멀티 메시지서비스 수신리스트업로드 |
1588, 1877 등 |
예약일자, 시간에 맞춰 |
카카오톡으로 원하는 메시지 입력 가능 |
비즈메시지 (콜비서) | PR메시지 | IVR메시지 | 통합메시지 관리 |
전화시스템에서 수신, 발신 통화 종료 후
|
내 휴대폰에서 휴대폰으로 통화 종료 후
|
전화 수신 시, 자동 응답
|
예약일정, 발송내용, 등록된 템플릿을 선택 문자템플릿 직접설정 카카오템플릿 카카오본사검수필수 다수 고객발송 현재미지원 자세히 보기 → |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형태의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달
문자 / 대량문자 UI
(SMS / LMS / MMS)
MO SMS UI
(전국대표번호 문자)
문자를 발송하면,
전국 대표번호로 문자 전송 기능
예약문자 UI
예약 문자 내용을 입력하여 등록하면
예약 일정에 맞게 고객에게 발송 가능
카카오 알림톡 UI
카카오톡으로 알림톡 발송 및
고객DB에 맞는 변수항목을 입력하거나 삭제 가능
비즈메시지 UI (콜비서)
고객과 통화종료 후 문자 자동발송 기능
PR메시지 UI
어플리케이션으로
실시간 메시지 변경 및 설정 가능
IVR메시지 UI
자동응답기능 (ARS)에 설정한 메시지 내용을
발신자에게 자동으로 송출 가능
통합메시지 관리
관리자 페이지
관리자가 고객의 변수 항목을 추가, 제거하여 템플릿을 등록
상담원페이지
상담원은 템플릿을 선택하여 고객에게 메시지 발송
관리자가 고객의 변수 항목을 추가, 제거하여 템플릿을 등록
상담원은 템플릿을 선택하여 고객에게 메시지 발송
웹팩스 WEB FAX
PC와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위치 제약없이 수신,발신 가능
080 수신거부
광고성 문자 받는 고객이 문자 수신 거부를 원하실 시 거부 신청할 수 있는 번호 제공
(대량문자발송 법률에 의해 광소성 정보제공자는 반드시 무료수신거부 번호 제공 필수)
080 수신거부 UI
080번호에서 안심콜 멘트 송출,
방문 고객리스트 확인 가능
콜센터 대표번호 구분
여러개의 대표번호를 관리 해야되는
콜센터에서 사용하는 기능
패턴발신
전화기 1대로 여러 개의 번호를
생성하여 다양한 홍보 가능
감청
감청을 통해 상담원을 관리 및
중간 지시 가능
컨퍼런스콜 (음성 / 영상상담)
언택트 시대에 꼭 필요한
비대면 회의 기능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이용 가능
영상상담 UI
영상상담 링크를 고객에게 발송하여,
비대면으로 상담 가능
영상 상담중에도 화면 공유, 메모, 캡쳐 등
다양한 기능 사용 가능
다중착신서비스
사무실전화기와 휴대폰 등
2개 이상의 전화기에 착신 연결 가능
통화 중 멘트 PLAY
갑작스러운 상황으로 통화를 진행하기
어려울 때 멘트 안내 후 통화 종료 가능
API
서로 다른 시스템을 연동하는
기능으로 편리하게 고객관리 가능
윈도우 / 리눅스 모두 사용 가능
웹하드 WEB HARD
별도의 저장장치 구축 필요없이 사용가능
킹콜 웹하드 (녹취파일 보관전용) 서비스 내역
요금제 | 기본용량 (GB) | 일일 녹취 가능시간 | 3년 녹취 가능 시간 | 서비스 가격 (원) 사용기간 동안 매월 청구 |
|||||
분 | 시간 | 분 | 시간 | 무약정 | 1년 약정 | 2년 약정 | 3년 약정 | ||
일반형20 | 20 | 21 | 3.7 | 174,746 | 2,912 | 11,000 | 10,000 | 9,000 | 8,000 |
일반형50 | 50 | 552 | 9.2 | 436,865 | 7,281 | 22,000 | 20,000 | 18,000 | 16,000 |
일반형200 | 200 | 2,206 | 36.8 | 1,747,460 | 29,124 | 55,000 | 50,000 | 45,000 | 40,000 |
일반형600 | 600 | 6,619 | 110.3 | 5,242,380 | 87,373 | 120,000 | 110,000 | 100,000 | 90,000 |
일반형2,000 | 2000 | 22,064 | 367.7 | 17,474,600 | 291,243 | 340,000 | 300,000 | 260,000 | 220,000 |
위약금 : 약정에 따른 할인금액 *사용기간
MP3 파일 기준 녹취용량 1초당 약 2KB
1GB = 1,048,576KB
VPN 본지사서비스
재택 또는 다른 공간에서 회사의
내부전산시스템에 접속하여 원격업무 가능
24시간 원격모니터링 제공으로
기업의 업무 효율성서비스를 높여 줍니다.
모바일 솔루션
기존 유선전화 관련 인프라가 아닌 스마트기기를 이용하는 마케팅 솔루션
스마트 (모바일)기기를 이용하여 콜센터 인+아웃바운드 전화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모바일 솔루션 이용중인 업체
1. 고객 통화연결 및 통화콜 수 50~100% 증가
- 고객이 휴대폰 번호로 인지하여 전화 수신
2. 효율적인 DB관리
- 버려지는 DB최소화 (부재콜, 거부콜, 재통화콜 관리)
3. 다양한 서비스 제공
-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 보이는 ARS서비스, 문자서비스
킹콜 Mobile 솔루션 주요기능
- 요금제 선택가능 (무제한 통화, 슬림 등)
- 자유로운 번호변경
- 모바일번호 발신
- PC 없이 업무 가능
- 재택근무 100% 지원
- 통화내역 녹취
- 다양한 통계
- 실시간 감청
모바일 솔루션 이용중인 업체
필요한 기업 및 전문콜센터
Mobile + IPCC가 결합되어
더욱 쉽고 편하게 TM 진행가능!
다양한 프로그램을하나로 관리!
다양한 연동 및 확장성
간편한 모바일셋팅
1. 앱 다운로드 및 설치
2. 통화녹음 설정
3. 채팅 설정
빠른 IPCC 연동
1. IPCC 시스템 셋팅
2. 통신사연동
3. IVR (ARS) 셋팅
4. 계정등록
웹으로 자동 업로드
1. 상담녹취
2. 통화이력
3. 문자 수 / 발신 이력
동시/단독 사용
1. 핸드폰 앱
2. CRM 솔루션 (PC웹)
간편한 모바일셋팅
1. 대표번호관리
2. IVR (ARS) 관리
3. 통계관리
4. 상담원관리
5. 모니터링 (전광판)
킹콜은 약 18가지의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