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IVR (ARS)

전화를 통해 음성 및 화면 상담 서비스를
지원하는 시스템 입니다.

컨택센터 IVR (ARS)
자동음성안내 기능

ARS구축으로 아직도 망설여 지나요?

음성안내 서비스를 통해 업무 효율성과 고객만족도를 높이세요!

기업 체크리스트
하나라도 해당이 된다면 IVR (ARS) 진행해야 할 때입니다.

고객에게 지정된 시나리오 멘트를 송출하여 보다
신속한 문의대처가 가능한 자동응답 시스템

별도 구축비용 없음

원하는 시나리오 제작

성우 / 기계음 녹음

관리자페이지 권한 제공

IVR / ARS 자동음성안내 구성도

ARS 기능으로 빠른 고객 응대와 소중한 상담원을 보호해 주세요!

IIVR & 링고 음성 멘트 구성

안내음성

맞춤형 멘트 기획

상황별

업종별

필수멘트

산업보건법 멘트

2018년 제41조로
고객응대근로자 (감정노동자)를
위한 보호조치는 필수 입니다.

기업 맞춤형 대표번호 ARS 멘트 송출

IVR & 링고 음성 미리 듣기

ARS 샘플 멘트 (누르는 형식)

업무중

안녕하세요, ○○○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에 의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조치를 시행하고 있어 모든 통화내용은 녹음되며, 고객응대 근로자에게 폭언, 폭행 등을 삼가 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입 문의는 1번, 위치 안내는 2번, 문자 안내는 3번, 이용방법문의는4번 상담원연결은 0번 다시듣기는 별표를 눌러주세요.

  • 업무
  • 점심
  • 통화중
  • 퇴근

링고 샘플 멘트 (단순 안내)

업무중

안녕하세요, OOO 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에 의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조치를 시행하고 있어 모든 통화내용은 녹음되며, 고객응대 근로자에게 폭언, 폭행 등을 삼가 해주시기 바랍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연결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업무
  • 점심
  • 통화중
  • 퇴근

음성사서함 샘플 멘트

부재중

안녕하세요 음성사서함서비스입니다.
녹음이 끝나면 우물정자를 눌러주세요.

콜백 샘플 멘트

부재중/통화중

거신 번호로 연락을 받으시려면 1번.
다른 번호로 연락을 받으시려면 2번을 눌러주세요.

①번
  • 입력하신 번호로 접수되었습니다.
    상담원의 통화 종료 후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리고있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②번
  • 연락받으실 번호를 입력하시고 우물정자를 눌러주세요.
  • 입력하신 번호는 ‘010-1234-XXXX’ (접수번호 음성안내)입니다.
    맞으면 1번, 틀리면 2번을 눌러주세요
  • 상담원의 통화 종료 후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리고있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1번
  • 2번

IVR (ARS) 프로세스

※서비스 비용은 단계별로 발생됩니다.

필요한 상담 체계를 설정하여
빠르고 원활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 가능!

컨택센터 IVR (ARS)
부가서비스 기능

킹콜은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님에게 맞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