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기타솔루션

업종 환경과 상황에 적합한 맞춤형 솔루션 기능입니다.

업종, 규모, 상황에 맞게
편리한 기타서비스 만나보세요!

IPCC

유선 번호

일반 02, 031, 051 일반번호
인터넷전화 (KT, SK, LG) 070번호
전국대표번호 1588, 1877번호

무선 번호

010-1234-XXXX

킹콜 CLOUD
CTI IP-PBX IVR 녹취 모니터링 모바일APP 통계
오프라인 CLOUD
USIM GATEWAY
3G USIM

본사콜센터

지사콜센터

재택


통합관리 가능!

오토콜 (Auto Call System)

수백명의 잠재고객에게 편리하고 효율적인 컨택이 가능합니다!
보유한DB로 수백명의 잠재고객에게 영업을 간편하게 진행해 보세요!

안심콜 출입 관리 서비스

매장입구에 070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수기 작성없이 간단하게 출입 기등록이
완료되어 바로 출입이 가능합니다.

050 안심번호 서비스

무방비로 노출되는 개인정보는 각종
범죄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050 안심번호
서비스를 통해 소중한 정보를 지키세요!
주차장, 택배, O2O 운영사업자, 중고거래,
공공기관 및 지자체, 대리운전, 이벤트 업체,
프렌차이즈 업까지 다양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비명 인식 비상벨

독거노인, 어린 자녀 등이 공공장소와 같은
범죄에 노출될 수 있는 곳에 비상벨 버튼없이
비명소리로 경비실, 112 / 119 등에 호출 구조
요청이 가능한 시스템 입니다.

분양 솔루션

고객에게 스마트폰 하나로 전국 어디서나
분양현장과 중개소의 협업 진행가능!
분양시장을 빠르게 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

컨택센터 기타솔루션
부가서비스 기능

킹콜은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진행 하고 있으며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