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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고객관리, 컨택센터CRM으로 시작하자!
안녕하세요!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입니다.
오늘은 스마트고객관리를 위한 가장 대표적인 방법으로서
컨택센터CRM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컨택센터CRM은 스마트고객관리를 위한 기본 중의 기본
Customer Satisfaction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관계 관리의 약어로
전반적인 고객 관리를 위한 데이터베이스 운영, 사내 상담원
운영 전략을 포괄한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컨택센터CRM을 통해서는 인입 콜, 주소록 등을 자동화된
시스템으로 운영함으로써 스마트고객관리를 할 수 있는데요.
아래에서 기능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볼게요.
스마트고객관리를 위한 컨택센터CRM을 구축하면
다음과 같은 기능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1) 체인점 통합 관리: 여러 지역에 흩어진 체인점을
본사가 통합적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별 지점에서 비롯된 위기/쟁점을 본사가
사전에 점검하고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겠죠.
브랜드 이미지 통합 관리를 위해서는 필수입니다.
(2) 고객상담 편의 기능: 예약문자, 통화목록확인,
상담이력관리, 통계 기능 등 가능하고, 상담사-관리자
페이지를 별도로 제공받아 운영할 수 있습니다.
(3) 스마트 연동서비스 역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 통신 시스템 뿐 아니라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CRM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쇼핑몰, 제조유통, 고객센터, 일반사업자 등
다양한 업종별 맞춤형 관리시스템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사내 공지사항, 조직도, 채팅 등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증진시키는 기능 역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내 커뮤니케이션은 스마트고객관리의 기본중의 기본이죠.
내부 소통이 원활해야 고객과의 소통 역시 원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에서는 이 모든 기능을
한 번에 제공받을 수 있도록 컨택센터CRM 시스템 구축을
기업의 특징, 고객 특성, 시장 상황 등을 고려하여
업종별/상황별 맞춤형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고객관리, 상담관리, MO/SNS 채널 통합상담,
SMS 전송, 통화목록, 녹취, 주소록/수신거부, 스크린팝업,
인트라채팅, 회신예약, 상담원 개인통계, 조직관리,
로그인 관리, 모니터링, 셀프 커스터마이징, 현황 리포트
전체 삭제 기능, 게시판, 공지사항, 설문조사/마케팅 중
스마트고객관리를 위해 원하는 기능을 화면 UI에
추가/삭제하는 방식으로 맞춤형 구성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고객관리를 위한 맞춤형 CRM을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킹콜의 홈페이지를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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